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히어로즈 랜덤 디펜스' 유즈맵 같아서 좋네요

하는게임들

by CoHobby 2016. 3. 15. 20:47

본문

요즘 빈둥빈둥거리면서 게임만 찾는데, 또 게임을 시작했네요.



요즘 들어 유즈맵 제작자들이 모바일 게임으로 많이 넘어오는거 같아요.

이것도 랜덤 디펜스 제작자 분이 만든 것 같은데,

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서... 핵망이네요.

그래도 시간 지나는거 모를 정도로 재밌는 거 같아욬ㅋㅋ

근데... 너무 빡시게 오래걸려요. 한판에 30분 씩이라니;;;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