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나들이] 예상치 못한 분위기 좋은 곳, '김밥도마'

일상생활

by CoHobby 2019. 3. 20. 07:00

본문

주관적 의견입니다.

사람마다 다른 의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 리뷰하는 음식점은 정말 예상치 못한 분위기 좋은 음식점 '김밥도마'입니다.

위치는 '대구 운전면허시험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저는 그냥 김밥이 들어가길래 어디에나 있는 '김밥천국' 같은 곳이라 생각했는데

막상 들어가서 보니까 전혀 그렇지 않더군요.

내부사진인데요. 보시면 '김밥천국'은 커녕 왠 일식튀김 전문점처럼 꾸며놨어요.

이런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그냥 앉아버렸네요...

메뉴는 보시는 것처럼 다양하게 있는데요.

이름에 있는 '김밥'부터 간단한 '초밥'이나 '주먹밥' 그리고 여러 라면들

특히 요즘 라면 섞어서 많이 먹는데 그런 종류들도 팔고 있구요.

간단한 '가츠동'이나 덮밥류도 많습니다. 어묵이나 튀김도 팔구있구요.

전 '가츠동'과 '오징어튀김'을 시켰어요.

기다리면서 옆을 봤더니 다양한 양념들이 테이블마다 놓여있었어요.

간장이나 케찹부터 머스타드랑 핫소스까지 다양하게 놓여있더라구요.

그리고 기본반찬도 종류가 많아요.

민폐가 될까봐 열어서 찍지는 못했지만 그냥 김치가 아니라

볶음김치가 있구요. 오징어 젓갈, 무말랭이랑 무피클도 있었어요.

반창이 다양해서 정말 놀랬습니다. 특히 젓갈은... 보기 어려운데 신기하더군요.

그리고 제가 시킨 메뉴가 나왔어요.

가츠동하고 오징어튀김.

맛은... 그렇게 맛있다고 느껴지는 맛은 아니었어요.

그냥 평범? 튀김도 미리 튀겨놨던 것들을 에어프라이기로 데워서 주는 것 같더군요.

그래서 그렇게 바삭한 느낌은 없었어요.

그래도 막 맛없다 까지는 아니어서 분위기 때문에 만족했습니다.

그렇게 맛있는 곳은 아니에요. 그래도 분위기가 좋아서 다시 찾아가보려합니다.

혹시 이런 분위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찾아가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