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픽세븐 일기] 크리스마스 이벤트, 모방인가 발전인가

하는게임들

by CoHobby 2018. 12. 22. 02:30

본문

감상 및 리뷰는 주관적 의견입니다.

사람마다 다른 의견이 있을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해서 에픽세븐에서도 이벤트를 하는 것 같습니다.

간단한 설명은 위에 있는 사진들로 충분히 설명이 될 것 같네요.

이전과 같이 서브스토리 형식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차이가 나는건 '특수보상' 부분이네요.

특히 저 특별 아티팩트 '작은 기적의 연하장'.

저기서 보이죠? '장착 시 빨간 양말 추가 획득'.

저걸 보면 왠지 'Fate Grand Order'에서 했던 이벤트가 떠오르네요.

제가 '페그오'를 그렇게 길게하지는 않았지만

이벤트에서 이벤트 교환하는 재화를 많이 떨구는 무언가를 가챠에 넣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왠지 '에픽세븐'에서도 비슷하게 나아가는 것 같은데,

물론 좋은 것을 벤치마킹하는 것은 좋습니다.

하지만 그저 타게임을 모방만하게 된다면... 더 이상 발전은 없겠죠.

과연 '에픽세븐'의 이벤트에서의 조그만 변화가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기대해봐야겠네요.

이벤트는... 열심해요. 교환상품에 횟수제한 없는 상자가 있는데

그게 약간 혜자인듯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