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구나들이] 이곳저곳 발 닿는 곳으로(feat 대구보건대, 도쿄라멘, 대구반야월막창 등)

일상생활

by CoHobby 2019. 2. 23. 07:30

본문

요즘 대구에서 일을 하면서 이곳저곳 돌아다니는데요.

이번 주에 일 때문에 돌아다니면서 찍은 것들이에요~

먼저 돌아다니다가 '대구보건대'라는 곳이 있어서 들어가 봤어요.

오랜만에 대학 기억도 다시 떠올릴겸해서 들어가 봤는데,

마침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하는 날이더라구요.

대부분 강당에 들어가 있어서 그냥 건물 구경이나 하고 왔어요.

이렇게 건물들을 찍어봤는데요.

건물이 그냥 심플하게 되어있고 나무들이 적절하게 배치되어있더라구요.

근데 묘하게 눈길을 끈게 하나 있었어요.

바로 저 핑크핑크한 물체.

메인 사진에 띄운 바로 저 핑크 토끼입니다.

왜 저게 저기에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음... 이펙트는 있네요.

그리고 바로 앞에 있는 '도쿄라멘'이라는 곳에 가봤는데요.

주문은 셀프로 할 수 있는 그런 방식으로 되어있었구요.

인테리어는 이자까야 느낌나게 꾸며놨더라구요.

제가 시킨 돈코츠라멘이에요.

음... 뭐가 없어보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나쁘지는 않아요.

딱 대학가에서 먹을만한 그런 느낌이었어요.

실재로 대학생들이 자주 찾아오는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저녁에는 '대구 반야월 막창' 본점에 방문했어요.

지인이 여기가 그렇게 괜찮다고 추천을 해서 찾아왔어요.

생각해보니까 제가 막창만 따로 먹어본 적은 없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거의 처음으로 막창만 먹어봤는데요.

적당히 기름지고 쫄깃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이곳에서는 매실액을 물에 타서 주던데 그것도 나름 같이 먹기에 좋았어요.

적절히 시큼달달하니 기름진거랑 잘 어울렸어요.

요즘 이렇게 대구를 돌아다니면서 열심히 일상을 올리고 있는데...

사진찍는게 영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카메라를 구입하려는데 혹시 추천할만한 모델있을까요?

있으면 댓글에 좀 달아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