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나들이] DSLR 산김에 '잠실' 나들이(feat. COCOS TRAILER)

일상생활

by CoHobby 2019. 3. 3. 07:00

본문

주관적 의견입니다.

사람마다 다른 의견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가 지난 주말 큰마음먹고 DSLR을 구매했습니다. 강변가서 사왔는데요.

그거에 관한 리뷰는 나중에 적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서울을 돌아다니다보니 또 잠실을 가게됐어요.



5층에 있는 '하늘꽃길'은 언제가도 커플들의 사진스팟이네요.

전... 같이 찍을 사람이 없어서 이렇게 멀리서만 찍었습니다...

제가 굳이 5층을 올라간 이유는 식사 때문이었는데요.

솔직히 잠실에서 이곳저곳 자주 다녀서 왠만한 곳을 거의 다 가봤어요.

그래서 오늘은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가 그냥 앞에 있는 'COCOS TRAILER'를 가봤습니다.

'하늘꽃길' 바로 앞에 있어서 자주 본 적은 있는데요.

왠지 술집이라는 느낌이 있어서 굳이 가지는 않아서 오늘 처음으로 가봤습니다.

잠실은 어디든지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이렇게 사람들이 꽉 차있었는데 다행히 몇 자리가 보이더라구요.

저희가 시킨 메유입니다.

순살치킨하고 폭립갈릭볶음밥(?), 윙하고 통오징어가 있는 세트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느끼기엔 그냥 딱 술집에서 나오는 치킨 맛하고 윙 맛이었어요.

간이 쎄서 맥주가 땡기는 그런 맛이었어요.

튀김도 그냥 안주로 먹을만한 그런 느낌이에요.

그나마 볶음밥이 간이 좀 덜 강해서 계속 먹었던 것 같습니다.

맥주를 찾으려하다가 너무 이른시간이라 참았습니다... 주위에선 맥주를 드시더라구요.

저는 굳이 또 찾아가지는 않을 것 같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