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 에픽세븐 일기] 금손들은 참여해보세요!

하는게임들

by CoHobby 2020. 6. 12. 07:10

본문

오늘은 원래... 와이번 11레벨 이후의 공략을 적어보려고 했으나...

아직 제가 덜 공략이 된 탓에 다른 글을 적어볼까 합니다!

제가 에픽세븐을 할 때도 그랬지만,

에픽세븐이 생각보다 이벤트를 많이 하는데요.

제가 복귀한 뒤에 찾아보니까,

이제는 단순히 게임 내 이벤트 뿐 아니라 이런 N행시 이벤트라거나

에픽세븐 굿즈를 배달하는 '에픽배송'같은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특히나, '에픽배송'의 경우에는 '에픽세븐' 유튜브를 통해서

영상을 제작해서 올리기도 합니다.

그런 '에픽세븐'에서 이번에 진행 중인 이벤트는 바로

'에픽세븐 일러스트 콘테스트'인데요.

일러스트 다양한 사람들이 그림을 올리는 pixiv와 같이 진행중인 이벤트로

'팬아트'와 '신규 의상(스킨)' 두 부문을 진행 중이네요.

5월에 시작해서 곧 다가오는 21일에 마감인데요.

보시는 것처럼 나름 상금도 상당하네요...

하지만 자신의 똥손으로 인해 참여가 어려운 분들도 있을텐데요.

그런 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나왔습니다.

지금 확률 UP 이벤트를 진행 중인 '타마린느'를 자신의 취향에 맞게

색을 칠해서 올리는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요.

이거라면 딱히 그림을 그리기 어려운 똥손이라도 참여할 수 있겠죠?

혹시나 이 외에도 게임 내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들이 궁금하시다면

https://page.onstove.com/epicseven/kr/view/5505079

에픽세븐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