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픽세븐 일기] 11월 3주차 업데이트?

하는게임들

by CoHobby 2018. 11. 21. 21:02

본문

어느새 벌써 수요일이 되었네요. 날씨도 춥고 비도 오고 그러고 있네요.

내일인 22일이면 에픽세븐 3주차 업데이트가 진행될텐데요.

과연 이번 업데이트에는 어떤게 바뀔지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업데이트와 상관없이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오늘 17시부터 다음주 수요일인 28일까지 진행됩니다.

뭐... 이벤트라고 해봐야 매일매일 이렇게 보상을 준다는거지만요.

조금씩 이런 이벤트라도 하는게 아직은 신경쓴다고 느껴지게 하네요.

다음으로는 내일 업데이트 이후 추가되는 '도전'컨텐츠 이벤트입니다.

이전에 3주간 진행했던 '세릴라의 도전'과 비슷한 겁니다.

이번에도 3주정도 진행하네요.

이번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 '키키라트 V.2'입니다.

속성은 '광'속성이구요. '세릴라'처럼 다른 영웅의 재료로는 사용이 안됩니다.

솔직히 스킬 설명을 보면... 강화효과 해제용으로 쓸만해보이는데

그 외에는 딱히... 강화효과 제거하는 탱커라는 느낌이네요.

그다음 소환확률 UP 영웅은 '빌트레드'입니다.

속도가 높으면 쓸만한 영웅이라고 하는데... 아직 없어서 모르겠네요.

심지어 이번에 기본 공격과 스킬 모두 데미지 상향을 받네요.

이제 더 쓸만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이 외에도 '로제', '메르세데스', '링', '아이테르(광)', '실크(광)',

'쿠루리', '쥬디스', '아젤리아', '무카차', '캐롯', '휴라두'가 상향을 받습니다.

특히 눈에 띄는 건 '아이테르(광)', '도미니엘(암)' 정도네요.

'아이테르(광)'의 경우에는 이전에 한 번 버프를 받기도 했는데,

이번에도 버프가 있네요.

얼마나 안 좋았으면... 버프를 두번이나;;;

'도미니엘(암)'의 경우에는 카페에서 잠시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미 너무 사기라는 얘기가 있어서 너프가 되지는 않을까 했는데,

따로 너프없이 그냥 툴팁정도만 수정했습니다.

아마도 아직은 조금 더 지켜보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위 두 영웅의 경우 외에도 이런 밸런스 조정을 통해서

에픽세븐에서 덜 쓰이는 3성이나 4성을 버프하는건 긍적적으로 보입니다.

확실히 좋은 성능의 영웅을 너프하는 것보다는

유저 입장에서 불만이 적을 것 같거든요.

앞으로도 덜 쓰이는 영웅의 버프가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뭐 이것들 말고도 UI 업그레이드나 영웅 보유수나 아이템 보유수를 늘리는 작업이 있다고 해요.

UI 업그레이드도 그렇지만 보유수 증가는 정말 필요하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업데이트를 한다고 하니 기쁘군요.

마지막으로 다음 업데이트 프리뷰로 다음에 나올 서브스토리라고 합니다.

출처 : 에픽세븐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epic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