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픽세븐 일기] 11월 2주차 업데이트?

하는게임들

by CoHobby 2018. 11. 15. 09:03

본문

원래는 어제 작성해야 했는데...

제가 게으름을 피우다 조금 늦게 작성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 07시부로 이번주 '에픽세븐' 업데이트가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저번 주 진행한 업데이트로 많은 원성을 듣고있는데 이번엔 어떤 업데이트를 했는지 알아보죠.

먼저 드디어 '세실리아'가 추가되었고 픽업이벤트를 한다는 업데이트입니다.

세실리아는 처음 게임이 서비스를 했을 때부터 등장한 영웅인데,

아직 도감에 추가되지 않았고 뽑기도 불가능 했는데요.

그냥 아레나에서 적으로 나오거나 심연에서 등장하는 영웅이었죠.

하지만 금주에 드디어 추가가 되었다고 합니다.

스킬은 위와 같은데요.

생명력에 비례한 스킬 데미지 증가나 보호막 증가가 있으니

아마도 생생생으로 템을 맞추는게 보편적일 것으로 보이네요.

과연 이번에 추가된 세실리아가 어느 컨텐츠에서 활약할지 기대가 됩니다.

두번째로 '데스티나'의 서브스토리 이벤트가 진행이 됩니다.

뭐... 이전 서브스토리 진행이랑 큰 차이는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아쉬운 점은 이번에도 업적 완료보상이 은빛 전승석이라는 점이네요...

세번째로 '도전! 머라고라'와 '도전! 고블린'이 또 잠시 진행됩니다.

머라고라 수급이랑 골드 수급에 관해서는 항상 얘기가 나오는데요.

이번에 다시 머라고라와 골드 수급용 던전이 열립니다.

하지만 이번에도 머라고라는 1번 고블린은 총 3번 밖에 도전을 못한다고 하니...

지속적인 도전을 할 수 있게 하는게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이 외에 특별한 업데이트는 없었는데요.

이것보다는 개발자노트에 나온게 더 흥미로워 보입니다.

개발자 노트에 나온 것들도 곧 글을 쓸 예정이니까요.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출처 : 에픽세븐 공식카페 - https://cafe.naver.com/epic7)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